- 신한카드㈜는
제휴 금융사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직접 계약 체결 권한이 없습니다.
- 신한카드㈜에서 조회되는 대출 가능 한도/금리는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정보를 바탕으로 금융사에서 가심사한 결과로, 정확한 정보가 반영되는 금융사 실제 대출
신청 시점에는 한도/금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는 대출진행과 관련하여 고객님께 별도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금융사에서 지급하는 대출 모집수수료율 기준은 각 금융사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에서 대출 가능 한도와 금리 확인을 위해 진행하는 신용정보 조회는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신한카드㈜에서 대출 신청을 누른 뒤, 연결되는 제휴금융사 페이지는 제휴금융사에서 운영하며 신한카드㈜와 관련이 없습니다.
- 단기간에 여러 금융사 및 플랫폼에서 과도하게 대출 가능 한도와 금리를 조회하는 경우 대출 가능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여신심사를 통한 대출실행 결정은 금융사에서 하며, 금융사에서 약정 후 대출을 실제로 받을 경우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는 서비스 운영에 꼭 필요한 데이터를 제외한 모든 데이터를 목적 달성 즉시 비식별화 및 파기 처리하고 있으며, 고객이 제공한 신용정보 또는 개인정보
등은 금융사가 보유·관리하고 있습니다.
- 신한카드㈜가 고의 또는 과실로 금융소비자보호법을 위반하여 고객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신한카드㈜가 고의 및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를 제외하고 신한카드㈜가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를 위반하여 고객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신한카드㈜의 제휴 금융사는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로서 신한카드㈜가 대출 모집 업무를 할 때 고객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금융사가 신한카드㈜의 선임과 그 업무 감독에 대하여 적절한 주의를 하였고 손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노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계약을 체결전, 해당 상품의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대출이 부적정한 경우 (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 가능여부 조회 시점과 대출신청 및 심사시점의 차이에 의해서 대출이 제한되거나, 대출한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대출금을 연체한 경우, 계약 만료 기한 도래 전에 모든 대출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 심의필 제20240314-Mdi-005호
(2024.03.14~2025.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