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내 현재위치 안내

보도자료

신한카드, 한여름 무더위 달래줄 문화 이벤트 진행!

2018.08.01
신한카드, 한여름 무더위 달래줄 문화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단독 할인 및 ‘노트르담 드 파리 1+1’ 행사 등 개최

  • 8월 31일까지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15% 현장할인 서비스
  • 부산 지역 고객을 위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1+1 이벤트 진행
  • 고객 6,500명 초청해 ‘신과 함께-인과 연’ 시사회 성황리에 마쳐
Disney 안녕! 겨울왕국 HELLO!FROZEN 대한민국 최초 특별전

뜨거운 여름, 신한카드 문화 행사와 함께 무더위를 달래보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Hello! FROZEN(이하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입장권 단독 할인 서비스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1+1 이벤트는 신한카드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는 ‘신한카드 The Dream Day’ 시리즈 중 하나이다.

부산 지역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8월 25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열릴 예정인 이 뮤지컬을 신한카드로 예매하면 티켓을 한 장 더 증정한다.

신한카드는 지난 해에도 부산에서 신한카드 The Dream Day 행사를 두 차례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신한카드는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의 입장권을 8월 말까지 15% 할인해 준다.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은 1200평 규모의 경기도 일산 ‘안녕! 겨울왕국’ 특설돔에서 11월 18일까지 펼쳐지는 전시 행사이다.

'겨울왕국' 주인공인 엘사와 안나, 울라프를 비롯해 영화 속 모든 캐릭터를 실제 크기로 전시하고, 영화의 배경이었던 아렌델 왕국과 얼음계단 등을 완벽하게 재현해 영화 속 공간을 실제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관람 중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증강현실을 이용해 안나와 엘사를 만나볼 수 있고, 실내 아이스링크 이용부터 나만의 울라프 인형 만들기까지 어린이와 성인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체험 전시도 제공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고객 6,500명을 초청해 ‘신과 함께-인과 연’ 시사회를 전국 CGV 21개관에서 7월 26일 열었다. 이 행사도 ‘신한카드 The Dream Day’ 시리즈 중 하나이다.

이 영화는 1,440만 명이 관람해 국내 영화 역대 흥행 2위를 기록한 ‘신과 함께’의 후속 작품으로, 개봉일에 앞서 시사회를 통해 신한카드 고객에게만 특별히 관람 기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신한카드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250명의 고객에게 관람권 2매와 콤보세트를 증정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연인, 친구, 그리고 자녀들과 함께 한여름 무더위를 달랠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선별해 신한카드 고객을 위한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끝”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