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캐시백과 항공권 혜택이!
- 9월 30일까지 싱가포르 현지에서 행사 대상 신한카드로 결제 시 10% 캐시백
- 이용금액에 따라 추첨 통해 싱가포르행 왕복 비즈니스/이코노미 항공권도 증정
-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멤버십,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서비스 등 싱가포르 여행 관련 전 업종에 다양한 혜택 제공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여름 휴가를 맞아 싱가포르를 여행하는 고객을 위해 캐시백, 항공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들고 싱가포르 고고싱(Go Go SING)’(이하 고고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행사 대상 신한카드로 싱가포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합산 이용금액의 10%(최대 3만원)를 캐시백 해준다. 7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용분이 대상이며 합산 이용금액 최소 기준은 10만 원이다.
대상 카드는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신한카드 글로버스(Globus), 신한카드 처음, 신한카드 SOL트래블 신용,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다.
같은 기간 동안 신한 마스터(Master) 신용카드,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로 싱가포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들에게는 합산 이용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행 항공권을 증정한다. 합산 금액이 250만 원 이상 5백만 원 미만인 고객 중 3명에게 싱가포르항공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2매를, 5백만 원 이상인 고객 중 2명에게 싱가포르항공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
캐시백과 항공권 증정 이벤트 모두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결제한 금액만 해당된다. 이벤트별 행사 대상 카드 등 유의사항을 미리 확인하면 좋다.
그리고 신한카드는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 호텔과 파트너십을 통해 신한카드 고객에게 ‘샌즈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등급을 제공한다. 이 멤버십으로 호텔 객실 및 반얀트리 스파 요금 최대 15% 할인을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아울러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MTR) 서비스로 운영되는 싱가포르 현지 유명 식당, 쇼핑, 즐길거리 관련 혜택들도 눈여겨볼 만하다.
우선 싱가포르의 대표 메뉴 칠리 크랩, 블랙페퍼 크랩으로 유명한 식당 ‘점보씨푸드(JUMBO Seafood)’, 세계적인 고급 티 브랜드 ‘TWG’, 오차드로드 중심지에 위치한 쇼핑의 성지 ‘타카시마야(Takashimaya) 백화점’ 등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캐시백이 제공된다.
또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테마파크, 수족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라이프스타일 여행지 ‘리조트 월드 센토사(Resorts World Sentosa)’, 싱가포르의 최대 규모 워터파크 ‘와일드 와일드 웻(Wild Wild Wet)’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고고싱 프로모션의 세부 내용 및 대상 카드, 가맹점 정보 등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4월 싱가포르관광청과 공동 마케팅 추진 및 관광청 사업 활성화를 목표로 3년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양 기관이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협업한 첫 프로젝트로, 숙박·요식·쇼핑·레저 등 싱가포르 여행 관련 전 업종의 현지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캐시백, 항공권 증정 등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했다. 신한카드와 싱가포르관광청은 향후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마케팅 콘텐츠 기획 등 다양한 협업을 지속해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