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우수 착한가격업소 응원 캠페인 진행
- 우수 착한가격업소 사연 공모 및 사장님 응원 SNS 이벤트 진행
- 선정 업주에게는 혼다 바이크, 응모자에게 5만 마이신한포인트, 캠핑의자세트 등 경품 증정
- 신한 SOL페이에서 착한가격업소 확인할 수 있는 지도서비스도 제공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우수 착한가격업소 사연 공모전과 SNS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착한가격업소는 2011년부터 행정안전부와 지방자치단체가 물가 안정을 위해 가격이 저렴하지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좋은 업소를 선정하는 제도다. 가격ㆍ위생ㆍ친절ㆍ청결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한다.
먼저, 오는 6월 말일까지 신한 SOL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착한가격업소 추천 및 사연 공모전을 실시한다.
우수 사연 응모자 5명에게 5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업사이클링 캠핑의자 세트,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우수 사연 대상자로 선정된 업주 1명에게는 혼다 슈퍼커브 바이크를 증정해 착한가격업소를 이용한 고객과 업주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이벤트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착한가격업소 사장님 응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오는 7월 15일까지 신한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착한가격업소 상호명과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전국 착한가격업소 목록 등은 신한 SOL페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작년 6월 카드사 최초로 행정안전부와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협약을 맺고 정부의 소상공인 정책 수립을 지원했으며, 매출 증대 등 실질적인 효과가 입증되며 올해부터는 전 카드사로 확산된 바 있다.
신한카드는 전국 착한가격업소를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 우수업소 간판 교체,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으며, 신한 SOL페이에서 착한가격업소 지도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