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신한카드, KTX에 이어 SRT까지 예매 서비스 오픈

2023.12.07
신한카드, KTX에 이어 SRT까지 예매 서비스 오픈
  • 신한카드 앱에서 KTX, 새마을호, 무궁화호, SRT 등 모든 기차 예매 서비스 가능
  • 이벤트 응모 및 이용 고객 대상 플레이스테이션, 다이슨 등 다양한 경품 제공
  • 1만원 이상 승차권 예매 고객 대상으로 국내여행자보험 무료 가입 쿠폰도 제공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KTX, 새마을호, 무궁화호, SRT 등 모든 기차에 대한 예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차 예매 서비스는 행정안전부의 ‘디지털서비스 개방’ 일환으로, 그 동안 공공앱∙웹에서만 이용가능 하던 공공서비스를 민간채널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 것으로, 신한카드 고객은 코레일 앱(코레일톡)을 설치 하거나 코레일 회원에 가입할 필요없이 신한카드 앱에서 출발역과 도착역을 선택하고, 좌석 선택 및 결제까지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모든 기차에 대한 예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2월 말까지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고, 신한카드 앱을 통해 승차권 예매 및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1명), ▲다이슨 드라이기(2명), ▲CGV 씨네드쉐프 2인 관람권(10명),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600명)를 제공한다.

또한, 신한카드 앱을 통해 1만원 이상의 승차권을 예매 한 고객에게는 ‘현대해상 국내여행자보험’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쿠폰도 12월 말까지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