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 터지는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로 사보자고!
-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 협업, ‘신한카드 Way 체크(최고심)’ 출시 -
-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 디자인 2종이 반영된 체크카드 출시
- 버스ㆍ지하철 최대 5%, 편의점ㆍ디지털콘텐츠 등 최대 2%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한정판 굿즈 ‘인스탁스 미니 최고심 에디션’, ‘최고심 그립톡’ 제공 이벤트도 진행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을 통해 ‘신한카드 Way 체크(최고심) (이하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고심은 귀엽고 컬러풀한 그림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는 ‘가보자고’라는 최고심의 메인 캐치프레이즈를 응용한 ‘사보자고심’과 최고심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토끼 캐릭터가 ‘갓생’을 외치고 있는 ‘갓생고심’의 2종으로 출시된다. 두 카드 모두 행복한 소비를 통해 갓생을 살고 싶은 2030세대들의 마음이 담긴 디자인이다.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는 MZ세대가 자주 사용하는 대중교통과 생활편의영역에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버스ㆍ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 시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월 적립한도 8천원)
또한 통신요금(SKTㆍKTㆍLGU+), 편의점(GS25ㆍCUㆍ세븐일레븐ㆍ이마트24), 생활잡화(올리브영ㆍ다이소), 디지털콘텐츠(유튜브프리미엄ㆍ넷플릭스ㆍ왓차ㆍ웨이브ㆍ디즈니플러스), 커피전문점 등 생활편의영역 이용 금액에 대해서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금액의 최대 2%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월 적립 한도 8천원)
신한카드는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최고심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4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본인의 SNS 계정에 사진 및 해시태그를 등록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인스탁스 미니 11(즉석카메라) 최고심 에디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 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최고심 안경곰 그립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끝”